미국 중국 러시아 몽골
 
> SAM 광장 > 온라인홍보관
지샘병원,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유방암 적정성 평가 '1등급'
글쓴이 운영자 작성일 2016-03-24 조회수 3337
 

지샘병원,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유방암 적정성 평가 '1등급'

​'유방암 치료' 잘하는 병원임을 전국적으로 알려

 




지샘병원은 최근 건강보험심사평가원에서 실시한 유방암 적정성 평가에서 최상위 등급​인 1등급을 받았다.

이번 적정성평가는 2014년 1월부터 12월까지 만 18세 이상의 1~3기 환자에게 유방암 수술을 시행한 전국 185개 의료기관을 대상으로 이뤄졌다.

이 평가는 전문이력 구성여부, 유방암 가족력확인 비율, 전신상태 평가 기록 비율, 방사선 치료 기록 비율, 표적치료 시행 등을 평가했다. 그 결과, 지샘병원은 전체적으로 만점에 가까운 높은 점수를 받으며 1등급을 획득했다.

지샘병원 황승현 유방갑상선센터장은 "전 의료진과 직원들이 지속적으로 의료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한 결과 지샘병원이 이번 유방암 적정성 평가에서 1등급을 받게 되어 진심으로 기쁘다며 "앞으로도 유방암 환자들의 소중한 생명과 건강을 지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지샘병원은 심평원에서 발표한 위암, 유방암 등 암 수술과 치료뿐만 아니라 만성폐쇄성폐질환(CODP) 등의 항목에서 1등급을 받았으며, 최근 보건복지부가 발표한 응급의료기관 평가에서 상위기관으로 선정이 되어 중증질병 치료와 응급상황에 대한 신속한 대응 능력이 우수한 병원임이 전국적으로 입증됐다.


한파도 녹인 샘병원 직원의 따뜻한 \'헌혈 나눔\'
지샘병원, '대장암 적정성 평가' 2년 연속 1등급
등록된 내용이 없습니다.

경기도 군포시 군포로 591 군포 지샘병원 홈페이지 운영자:양정민 이메일:gsyjm@naver.com